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 설명(무직자도 대출 가능)

세람저축은행에서는 무직도 이용할 수 있는 개인회생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대부업 대출보다 이자부담이 적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이를 대체할 만한 대안상품까지 함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대출이 필요한 개인회생자분들은 이 글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설명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은 다음과 같이 3가지 상품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개인회생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변제금을 3분의 1 이상 납부한 자
대출한도 100만원 ~ 6,000만원
대출금리 15.05% ~ 19.9%
대출기간 1년 ~ 5년

 

개인회생대출 상품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만 20세 ~ 60세 미만인 자
  • 직장인 또는 보험설계사
  • 개인회생 변제금을 3분의 1 이상 납부한 자 또는 개인회생 면책자

 

대출한도는 최대 6,000만원으로 넉넉한 편인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연 15.05%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인데요. '만기일시상환'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원금은 만기일에 일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에 대한 부담감은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매월 원금을 줄일 수 없기 때문에 대출기간 동안 총 납부해야 하는 이자비용이 많습니다.

 

이에 반해 '원리금균등'은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함께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부담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매월 원금을 줄여나가기 때문에 대출기간 동안 총 납부하는 이자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데요. 따라서 대출 만기 이전에 원금을 조기 상환하고자 할 때는 상환하고자 하는 원금에 대해 최대 2%의 중도상환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하지만 대출 실행일 이후 2년이 지났다면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2. 개인회생비상금대출 : 개인회생 무직자 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변제금을 25% 이상 납부한 자
대출한도 100만원 ~ 500만원
대출금리 16.34% ~ 19.9%
대출기간 1년 ~ 3년

 

개인회생비상금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등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다만 이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만 합니다.

  • 만 20세 ~ 60세 미만
  • 개인회생 인가 후 소득활동자 또는 무직자
  • 개인회생 변제금을 25% 이상 납부한 자

 

이 상품은 비상금 용도로 이용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최대 500만원까지만 빌릴 수 있는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연 16.34%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인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입니다. 다만 대출 실행일 이후 2년이 경과했다면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3. 개인회생면책자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변제금을 95% 이상 납부한 자
대출한도 100만원 ~ 5,000만원
대출금리 15.34% ~ 19.9%
대출기간 1년 ~ 5년

 

개인회생면책자대출 상품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만 20세 ~ 60세 미만
  • 직장인 또는 보험설계사
  • 개인회생 변제금을 95% 이상 납부하거나 개인회생 면책 후 1년 이내인 자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인데요. 생활자금, 대환대출, 채무통합 용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5.34%인데요.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인데요. 대출실행일 이후 2년 이내에 원금을 상환할 경우 최대 2%의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대안상품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은 장점이 정말 많은 상품입니다. 따라서 개인회생자분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는데요. 아쉽게도 자격조건이 되지 않아서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이를 대체할만한 대안상품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개인회생자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을 소개해 드릴 테니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 사건번호만으로 대출 가능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은 말 그대로 개인회생 사건번호만 나온다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즉, 개인회생 인가 이전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그래서 아래의 글에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상품을 총정리했으니 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총정리(사건번호 나온 후 대출)

 

2.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이번에는 개인회생 대출이 가능한 곳을 모두 소개해 드릴 텐데요. 저축은행 및 대부업체 대출 상품 뿐만 아니라 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상품까지 모두 총정리를 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개인회생자분들이 필요한 자금을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 전직 은행원이 총정리

 

맺음말

1.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승인률 높이는 방법은?

세람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 대출을 받기 위해 승인률을 높이는 방법은 '(주)힐링모아' 대출모집법인을 통해서 대출을 신청하는 것인데요. '(주)힐링모아'는 금융업협회에 정식 등록된 세람저축은행 전속 대출모집법인입니다. 즉, '(주)힐링모아'는 세람저축은행과 계약을 맺고 대출고객을 세람저축은행에 소개해주는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다면 왜 '(주)힐링모아'를 통해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승인률을 높이는 방법이 될까요? 그 이유는 대출모집법인은 대출을 중개해주고 수수료를 받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즉, 대출 신청자가 대출 승인을 받는데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이를 보완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따라서 세람저축은행에 직접 대출을 신청하는 것보다는 승인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주)힐링모아'를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추가적으로 수수료 등의 비용이 발생하는지 걱정이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즉, 대출모집인이 받는 수수료는 세람저축은행이 지급을 하기 때문에 대출 고객은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주)힐링모아' 대출모집법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주)힐링모아' 고객센터(1877-5388)를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개인회생 관련 글

개인회생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아래에 모두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확인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 대출 상품을 모두 설명해 드렸는데요. 여기에 더해 대안상품까지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부디 이 글의 정보가 대출이 필요한 개인회생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