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 2021. 8. 1. 23:56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증권사 6곳 소개

오늘은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증권사> 6곳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주식거래를 오래 거래하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어느 증권사를 선택하든 간에 서비스는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제일 중요한 것은 주식수수료가 얼마나 저렴하냐 이게 핵심인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어느 증권사를 거래할지 비교해볼 때 1순위로 확인해야 하는 것은 주식수수료가 얼마인지, 그리고 주식수수료 혜택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나머지 부가서비스 및 현금 이벤트 등을 2순위로 고려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증권사 및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정리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증권사 자기 자본 순위

주식수수료가 저렴한 곳도 좋지만, 우선 여러분이 거래하고자 하는 증권사가 안전한 곳인지부터 판단하는 것이 좋을 텐데요. 증권사의 안정성을 판단하는데 여러 가지 판단기준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판단기준은 증권사가 얼마나 많은 자기 자본을 가지고 있느냐일 것입니다. 즉, 쉽게 말하면 자기 자본을 보고 해당 증권사가 얼마나 크고 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안전한 증권사인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본이 많은 순으로 순위를 매겨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증권사 자기자본
1위 미래에셋증권 9.6조
2위 NH투자증권 5.6조
3위 한국투자증권 5.3조
4위 삼성증권 5.0조
5위 KB증권 4.7조
6위 메리츠증권 4.4조
7위 신한금융투자 4.3조
8위 하나금융투자 4.2조
9위 키움증권 2.4조
10위 대신증권 2.0조

 

이 중에서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상위 랭크에 되어 있는 6곳 증권사인데요. 위 표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증권사입니다.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증권사

주식수수료-평생-무료-증권사-비교
증권사

 

현재 '21년도 8월 기준으로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증권사를 비교 분석해드렸습니다. 위 표에서 보면 ▲미래에셋증권 ▲KB증권 ▲신한금융투자의 경우에는 이벤트 신청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혹시라도 이 글을 읽는 시점이 위 표에 나와있는 신청기한이 이미 지났더라도 다시 한번 해당 증권사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지금 상위 랭크되어 있는 증권사간 경쟁이 심해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는 계속 연장하여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작년부터 위 3곳의 증권사들도 계속 2~3개월 단위로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계속 연장해왔습니다. 따라서, 자기 자본 상위 랭크되어 있는 증권사를 중심으로 가입시점에 주식수수료 이벤트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식수수료 진짜 평생 무료인가?

많은 분들이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신청하면 주식수수료가 모두 공짜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완전 공짜는 아닙니다. 아주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수수료가 거의 0%에 가깝다는 표현이 옳습니다.

 

그래서 요즘 증권사에서 이벤트 홍보를 할 때는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라는 용어 대신에, "주식수수료 평생 우대 이벤트"라는 용어를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주식거래 수수료"와는 상관없이 "유관기간 비용(유관기관 수수료)"이라는 것을 무조건 납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식 거래 시 계속 발생되는 주식거래 수수료 및 앞으로 변경될 주식 세금 관련해서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 글에 자세하게 정리를 했으니 참고하시면 주식 투자 시에 비용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주식거래 수수료 및 세금 총정리

자산 증식 수단으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을 텐데요. 주식은 거래를 할 때마다 매번 주식거래 수수료 및 세금을 납부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비용은 매번 지출해야 하는 비용임에도 불

geteng.tistory.com

 

지금까지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증권사 6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최근 증권사 동향으로 볼 때 규모가 큰 상위 증권사들은 서로 경쟁하며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당분간 계속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대부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증권사 평생 무료 이벤트 및 현금 이벤트 등을 확인하여 타 증권사로 무조건 이관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이관에 따른 조금의 불편함만 감수하신다면,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증권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글이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