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크레디트대부 : 개인회생자대출 및 파산자대출 상품설명

미래크레디트대부 개인회생자대출 및 파산자대출 상품을 설명해 드릴 텐데요. 신용회복을 진행 중인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래크레디트대부는 금감원의 지도 감독을 받는 대형 대부업체인데요. 게다가 2021년 2022년 2년 연속 금융위원회에서 선정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입니다.

 

즉, 개인회생 및 파산 등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인 분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그러므로 대출이 필요하다면 이 글의 정보를 참고하여 안전한 미래크레디트대부에서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 개인회생자대출 및 파산자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개인회생 및 파산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신용대출과 자동차담보대출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각각의 상품을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 텐데요. 여기에 더해 이를 대체할만한 대안상품도 함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대안상품으로는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상품들도 함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대안상품까지 모두 확인하신 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신용대출

신용대출은 개인회생 또는 파산면책을 받으신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용회복을 진행 중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만 20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며 대학생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 상환방법 : 자유상환방식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인데요. 대출금리는 최고 연 20% 이내입니다. 즉, 금리가 매우 높은 편인데요. 연 20%로 대출을 받을 경우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16,666원입니다.

 

따라서 최대 금액인 3,000만원을 연 20% 금리로 대출을 받는 다면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500,000원입니다.

 

다만, 상환방법이 자유상환방식이기 때문에 매월 원금은 상환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다행스러운 부분입니다. 즉, 대출기간인 5년 동안에는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 전부를 상환하면 됩니다.

 

물론 대출기간 중간에 원금을 상환하여 이자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1년 이내에 원금을 상환하고자 할 때는 원금 이외에 추가로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데요. 대출 잔존일수에 따라서 최대 2%를 부담해야 합니다.

 

하지만 법정 최고금리가 연 20%이기 때문에 대출이자와 중도상환수수료를 합산하여 연 20%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대출금리가 연 20%라면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2. 자동차담보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에서 판매 중인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회생 및 파산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다만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지한 분
  •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한 지 1개월 이상 되신 분

 

즉, 이 상품은 차량 명의를 이전을 한 지 1개월 이상이 되었다면 본인 명의의 차량 뿐만 아니라 공동 명의의 차량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 상환방법 :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인데요. 대출금리는 최고 연 20% 이내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자유상환방식 또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자유상환방식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대출 만기일까지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이에 반해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은 매월 분할된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대출실행일 이후 1년 이내에 원금을 조기 상환할 때는 최대 2%의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다만 대출이자와 중도상환수수료를 합산하여 연 20%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부담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자동차담보대출은 자동차에 근저당권을 설정하는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근저당권을 설정하는 비용은 미래크레디트대부가 부담을 하고 말소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을 해야만 합니다.

 

만약 본인 자동차를 담보로 제공하고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불량자 자동차담보대출, 은행원이 알려주는 불편한 진실!

 

3. 미래크레디트대부 개인회생자대출 및 개인파산자대출 대안상품

개인회생 및 파산자 그리고 신용회복 중인 분들은 금융기관에서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금리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는 대안상품을 먼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3-1. 개인회생자대출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대안상품은 개인회생자대출인데요.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상품 위주로 소개해 드렸으니 저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꼭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생 후 대출, 현실적으로 가능한 곳 완벽정리!

 

3-2. 개인파산자대출

이번에 소개해 드릴 대안상품은 개인파산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인데요. 아래의 글에는 파산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 뿐만 아니라 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상품도 모두 총정리하여 함께 소개해 드렸으니 꼭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파산자 대출 가능한 곳, 은행원의 가장 현실적인 조언

 

3-3. 신용회복 중 대출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대안상품은 개인워크아웃,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 채무조정제도를 통해 신용을 회복 중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 및 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상품 중심으로 정리를 했으니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꼭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회복 중 대출, 정부지원 대출부터 대부업체까지 총정리!

 

4. 맺음말

미래크레디트대부 후기를 살펴보면 저신용자분들도 승인률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벼랑 끝에 몰린 저신용자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대부업체인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게다가 미래크레디트대부는 개인회생 및 파산자분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는 금리가 매우 높고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이 매우 큰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개인회생 및 파산자분들이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한다면 빠르게 신용을 회복하는데 큰 걸림돌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제가 대안상품으로 소개해 드린 정부지원 대출부터 최대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상품 중에 개인회생 및 파산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좀 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미래크레디트대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