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론: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보증금담보대출

'든든론'은 '(주)든든론대부중개'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출인데요. '(주)든든론대부중개'는 지방자치단체에 정식으로 등록된 안전한 회사이며, 오랜 경력의 대출상담사가 불법수수료 없이 대출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든든론 대출상품인 '개인회생대출', '파산면대출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보증금담보대출'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테니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든든론-섬네일

 

 

든든론 대출상품

 

1.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중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아래와 같이 대출 신청 고객의 여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명 대출대상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을 법원에 신청하고 개시결정공고까지 받은 자
개인회생인가후대출 개인회생 신청 후 채권자 집회 다녀온 후 인가결정을 받은 자
개인회생미납대출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이 있는 자
개인회생대환대출 기존에 이용 중인 대출을 통합하거나 대환하고 싶은 자
개인회생면책후대출 개인회생 변제금을 모두 납부했거나, 일부가 남은 자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을 법원에 신청하고, 개시결정공고, 인가결정공고까지 받았거나 변제금을 모두 납부한 자
개인사업자 개인회생대출 사업 개시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한 개인사업자
개인회생주부대출 주부

 

그리고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내용
대출한도 100만원 ~ 8,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취급수수료 없음

 

대출한도는 최대 8,000만원으로 넉넉한 편인데요. 금리는 최고 연 20%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함께 상환하는 방식
  • 만기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

 

만약 든든론 개인회생대출의 상세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2. 파산면책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파산면책자
대출한도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취급수수료 없음

 

파산면책대출은 금융거래가 힘든 면책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이며, 상환방법은 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입니다.

 

 

3. 자동차담보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자
대출한도 100만원 ~ 5,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취급수수료 없음

 

자동차담보대출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본인 차량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본인의 차량은 그대로 운행하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인데요. 금리는 최고 연 20% 이하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인데요. 상환방법은 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만약 좀 더 다양한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을 비교해 본 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총정리!(신용불량자도 무입고 가능)

 

4. 보증금담보대출

구분 내용
대출대상 전월세 보증금이 있는 자
대출한도 300만원 ~ 8,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2년
상환방법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취급수수료 없음

 

보증금담보대출은 전세 또는 월세 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아래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세 또는 월세 보증금이 1,000만원 이상인 자(공동명의로 전세 또는 월세를 계약한자도 대출 가능)
  • 계약기간이 6개월 이상 남은 자
  • 월세의 경우 임대료를 정상으로 납부하고 있는 자

 

대출한도는 최대 8,000만원인데요. 금리는 최고 연 20%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2년인데요. 다만, 임대차계약기간과 만기일은 일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다만,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주택이 LH, SH 등과 같은 공공기관이거나, 부영주택과 같은 민간 건설업체가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라면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에 해당하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보증금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임대주택(임대아파트) 보증금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5. 결론

이번 글에서는 든든론 대출상품인 '개인회생대출', '파산면대출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보증금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기타 자세한 내용은 (주)든든론대부중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800-0897)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